"서인영 욕설 동영상 진실은…"

입력 2017-02-13 15:59  


배우 한예슬부터 가수 서인영까지, 제작진과 논란에 휩싸였던 연예인들의 뒷이야기가 공개됐다.

최근 녹화를 진행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연예인 사건사고! 억울과 진실 사이’를 주제로 갑질 논란에 휩싸인 스타와 그 이면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과거 크라운제이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개미커플’로 사랑 받은 서인영이 8년 만에 복귀했다. 이번에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에서 가상 재혼 부부로 활약하며 명실상부한 둘 만의 케미를 보여준 서인영과 크리운제이.

그러나 두 사람은 얼마 되지 않아 돌연 하차 소식으로 시청자들에게 의문을 남겼다. 이에 크라운제이와의 불화설 등 여러 가지 추측이 떠돌았지만, 소속사 측에서는 개인 사정과 스케줄 등의 문제로 인한 것이라는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런데 하차 선언 하루 뒤, ‘서인영 최고의 사랑 하차설 실체’라는 글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와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게시된 글에 의하면, 서인영이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두바이 촬영 관련 항공권과 숙박 등에서 무리한 요구를 하고 심지어 촬영 거부까지 했다는 것. 이 내용에 힘을 더하는 두바이 촬영 당시 서인영의 욕설 동영상이 공개되며 서인영은 ‘연예인 갑질 논란’에 휩싸이고 말았다.

동영상의 앞뒤가 잘려있어 당시 상황에 대한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소속사 측은 "서인영이 욕을 한 건 맞지만 분에 못 이겨 혼자 욕을 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현재 서인영을 향한 비난의 목소리가 큰 가운데, 연예인의 갑질 논란에 대해 곽정은 작가는 "현장이 수월하지 않아도 스태프들을 잘 챙겨가면서 촬영하는 스타들을 'A급 스타'라 부른다"며 "촬영 상황 상 서인영 씨가 문제를 일으킨 건 맞지만 제작진이 그것을 일방적으로 폭로하는 것도 잘한 행동은 아니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한편, 2011년 드라마 '스파이 명월' 촬영 도중 여주인공 한예슬은 돌연 촬영 거부를 선언하며 미국으로 출국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촬영 거부 사태 전에도 건강상의 이유로 촬영 현장에 9시간이나 늦은 사실도 알려지며 더욱 비난을 샀다.

그런데 그 사건들 이전에 한예슬이 열악한 촬영 시스템에 대해 개선을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던 정황이 드러났다. 이에 제작진 측은 한예슬이 이야기하는 일은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했다. 한예슬과 제작진을 둘러싼 공방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13일 밤 11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